[기후통신]기후활동단 워칼리스! 비건 카페에 방문하다!

2021-05-29
기후활동단 '워칼리스' 가 비건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오늘 방문한 비건 카페는 영청문에서 멀지 않아서 걸어 갈 수 있을 정도의 거리였습니다!

기후활동단에는 비건에 관심있는 팀원도 있고, 비건에 대해 자세히 몰라서 더 알아보고 싶은 팀원도 있었습니다. 다양한 팀원들이 모여 부푼 마음을 가지고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대표님께서 환한 미소로 저희를 반겨주셨는데요! 함께 사진 보러 가시죠!!ㅎㅎ



위에는 기후활동단 서리(하은)의 작품^_^


비건 카페 안에서는 대표님께서 어떤 재료와 과정으로 빵을 만드는지 하나하나 자세하게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카페 구경을 하고나서 대표님과 이야기를  하는 시간도 있었는데요!! 질문 하나하나에 상세하게 답해주시고 말도 너무 잘하셔서 많은 것을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아래에서 대표님과 인터뷰한 사진도 함께 보러가시죠!

오늘 비건 카페를 다녀와서 소감도 이야기해보고, 6월 기후통신에 발간할 내용도 작성을 해보았습니다! 

내용 맛보기로는 비건 뜻, 비건 빵 재료, 비건 카페 운영, 비건에 대한 선입견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보았습니다! 대표님과 인터뷰했던 자세한 내용은 추후 6월호 월간영청문-청소년기후통신에도 올라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청소년기후통신 바로가기)

그리고 대표님과 함께한 인터뷰 영상도 옆에 유튜브 링크에서 보실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영청문 유튜브 바로 가기)



#영등포청소년문화의집 #영청문 #기후활동단 #비건카페 #홀썸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