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통신][기후활동단] 서울시민회의 시민위원으로 위촉

2021-05-27

기후활동단 팀원이 서울시민회의 시민위원으로 위촉된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서울시민회의시민이 직접 온, 오프라인을 통해 서울시 정책을 결정하는 정책 토론회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히 이번 회의가 중요한 이유는 주제가 기후위기 대응 시민주도 사회문제 해결이기 때문입니다.

전 지구적으로 점점 더 심각해지는 기후 위기속에 지자체의 역할과 더불어 청소년의 참여는 아주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후활동단 '워칼리스' 의 라틴어 뜻인 "목소리를 내다"의 의미처럼 서울시에도 기후위기와 관련된 다양한 목소리를 내고자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서울시민회의 위촉식에서 가장 최연소 대표로 위촉장을 받은 기후활동단 '워칼리스' 팀원 하은과 온라인 위촉식에 참여한 가은의 사진을 보시죠^^ 


2021 서울시민회의에서 당당하게 서울시민회의 위원으로 위촉된 하은의 모습입니다! 

작은 규모의 자리는 아니여서 떨릴 수도 있는데, 아주 씩씩하게 위촉장을 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기후활동단 '워칼리스' 에서의 역할과 서울시에 목소리를 내는 모습까지 모두 기대가 되네요!!

기후활동단 하은의 위촉식 수여와 인터뷰 영상은 옆에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바로가기)


아래는 온라인을 통해 위촉식에 참여한 가은의 위촉 모습과 위촉장입니다^^ 



현재 기후활동단 '워칼리스' 에서 진행되고 있는 판다마켓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판다마켓 보러가기)


#영청문 #영등포청소년문화의집 #기후활동단 #기후활동단워칼리스 #서울시민회의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