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자치][청소년운영위원회] 문화의집 시설 모니터링이 진행되었어요!

2022-06-02

[청소년운영위원회 '북극성' 상반기 시설 모니터링 활동]

영등포청소년문화의집에 오는 이용자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 이용을 위해, 영청문 청소년운영위원회 '북극성'이 시설 모니터링을 진행했어요!

시설 모니터링이란?

북극성이 진행하는 시설 모니터링은 청소년의 입장에서 청소년들이 시설을 이용하기에 불편하거나 위험한 점은 없는지 꼼꼼하게 보고, 더 나아가 영등포청소년문화의집이라는 시설을 청소년들이 더 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시설 모니터링 진행 방법

청운위 '북극성'은 시설 모니터링에 대한 교육을 들은 후에 영청문의 시설을 쭉 한번 돌아보고, 위원장 주도 하에 총 3조로 나뉘어 소통관 2층, 소통관 3층 그리고 울림관 3층을 각각 담당하여 모니터링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럼 청운위 '북극성'의 시설 모니터링 모습 사진으로 함께 보러 가시죠~!


영청문 청소년운영위원회 '북극성' 이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시설 이용을 할 수 있도록, 시설 모니터링을 열심히 진행하고 문화의집에 의견을 제안해주었습니다! 제안된 내용은 문화의집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고, 그 결과를 청운위 위원들과 함께 공유할 예정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북극성의 활약 기대해주세요!




#영등포청소년문화의집 #영청문 #시설모니터링 #청소년운영위원회 #북극성 #청운위

2 0

영등포구청  한국청소년재단


대표자 : 원혜경

사업자등록번호 : 311-82-7393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로64길 15(신길동)
문의전화 : 02-836-2145 l FAX : 02-836-6860 l 이메일 : ssoul836@daum.net
영등포청소년문화의집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 l 개인정보처리방침